홈으로

신안군소개

읍면안내

비금면

면사무소

비금면

비금면장 김창업

반갑습니다!
고향과 같은 따스함과 포근한 정이 깃든 곳!

신안군 비금면 홈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역동하는 생명력으로 비상을 추구하는 비금면입니다. 우리 고장은 전국 최초로 천일염(햇볕소금)을 생산한 지역이며, 서울 가락동 시장의 40%를 점유하는 섬초(시금치) 고유 브랜드를 특허 등록한 멋있는 고장입니다.

섬이라는 특수성과 불편한 교통여건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볼거리가 무궁무진한 고장이기도 합니다. 농촌 들녘에서 품어나는 맛깔스러움과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지역 내 바다는 풍요로움의 원천입니다.

조상으로부터 물려받은 풍성한 자연에 현재의 우리는 솜씨, 맵시를 보태어 아름다운 고장으로 이어가고자 최선의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도시의 세련된 모습이 아닙니다. 교통이 좋아 원하는 대로 원하는 시간에 갈 수 있는, 정해진 규칙이 있는 그런 도시의 모습이 아닙니다. 조금은 불편해도, 최고는 아니어도 우리는 자신할 수 있습니다.

넉넉함과 후덕함, 그리고 사람 내음이 나는 우리의 본향입니다. 우리는 몸과 마음을 열어놓고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아름다운 고장을 지켜나가도록 열과 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금면장 김창업

비금면사무소 : 신안군 비금면 읍동길 29-6 ☎ 061-240-4006
공공누리 저작물 표시 유형4

'공공누리 저작물 표시 유형4'에 따라 본 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와 저작권자 표시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