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보도자료/해명

보도자료/해명

글 내용보기
30662 3166
도서개발과 2016-12-07 10:12:00
신안군 공영버스 운수종사자 친절·안전교육.."승객에게 친절하고 따뜻한 인간적인 운수인이 되자!"
신안군 공영버스 운수종사자 친절·안전교육..신안군 공영버스 운수종사자 친절·안전교육..
신안군은 12. 3.(토) 전남 교통연수원 황영호 교수를 초빙하여 관내 공영버스운수종사자 44명을 대상으로 2016 공영버스 운수종사자 교육을 실시하였다.

교육은 “친절, 배려, 안전”을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세상의 모든 행복은 남을 위한 마음에서 오고, 세상의 모든 불행은 이기심에서 온다며 운수종사자들은 모든 승객에게 감동을 주는 친절하고, 마음 따뜻한 인간적인 운수인이 되어야한다고 강조하였다.

강의 시간 내내 모든 운수종사자들은 유쾌하고 모범적인 태도와 모두가 행복한 감동서비스를 전하겠다는 자세로 교육에 임했으며, 한 운전기사는 금번 교육을 마치고 앞으로는 더욱 더 승객에게 감사하며, 배려하는 운전자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공영버스 전면시행과 함께 앞으로도 매년 운수종사자 교육을 통해 타 자치단체와는 차별화된 대중교통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도서개발과 교통행정담당(240-8466)


관리자 메모 555
사용자등록파일보도자료(공영버스 운수종사자 친절·안전교육).hwp (Down : 320, Size : 1.87 MB)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 공영버스 운수종사자 친절·안전교육.."승객에게 친절하고 따뜻한 인간적인 운수인이 되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