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보도자료/해명

보도자료/해명

글 내용보기
35193 2277
도서개발과 2017-07-17 16:33:00
신안군 해수욕장 일제히 개장
여름철 서해안의 대표 피서지, 신안군의 해수욕장이 지난 15일 일제히 개장했다.

군은 증도 우전, 짱뚱어, 임자 대광해수욕장 등 10개 해수욕장이 개장해 안전한 피서객 맞이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로 1달간 운영된다.

군은 개장한 해수욕장을 대상으로 편의시설 및 안전시설등에 대하여 일제히 보수하여 해수욕 준비를 완료하였다.

해수욕장의 수질 및 토양 오염도를 실시 한 결과 모든 해수욕장이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해수욕장 운영 기간중에 정기적으로 수질 검사와 시설 점검을 통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해수욕장 운영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군은 안전한 해수욕장 운영을 위하여 목포해양경비안전서 협조하에 해수욕장에 배치될 민간안전요원 23명에 대하여 익수자 및 조난자 구조훈련, 심폐소생술 등 해양 안전 훈련을 실시하여 사고 발생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 해수욕장에 배치하였다.

한편 신안군의 해수욕장은 해송소나무 숲 아래 모래가 함께 어우러진 해변으로, 아기자기한 해변 풍광과 파도소리, 경치가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낚시터로도 유명하며, 모래와 아담한 해안의 운치가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가족끼리 오붓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거나 한적하고 조용한 사색을 즐기기에 아주 좋은 곳이다.

자료제공 : 도서개발과 기반육성담당(240-8758)


관리자 메모 555
사용자등록파일보도자료(해수욕장).hwp (Down : 235, Size : 1.88 MB)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신안군 해수욕장 일제히 개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