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보도자료/해명

보도자료/해명

글 내용보기
42621 2028
임자면 2018-07-11 11:25:00
“면민화합 임자해변 어르신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면민화합 임자해변 어르신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1“면민화합 임자해변 어르신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2“면민화합 임자해변 어르신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3“면민화합 임자해변 어르신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4“면민화합 임자해변 어르신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5
임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임자 해변 어르신 노래자랑 행사가 지난 10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건전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신 어르신을 대상으로 그동안의 노고에 대하여 감사함을 표하고자 민·관 협력 사업 일환으로 kt기가아일랜드와 관내 사회적 기업, 사회단체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면민 화합을 위한 어울림의 장을 마련하였다.

지역 내 어르신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군 복지재단의 문화공연을 시작으로 초청가수 및 각 마을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으로 진행되어 풍요롭고 흥겨운 화합의 장이 되었다.

임자면장(서태주)은 “이번 행사의 가장 큰 의미는 주민들 스스로 참여하여 지역사회 발전 및 분위기 조성에 앞장 섰다는 것에 있으며, 더 나아가 사회 문제로 인식되고 있는 노인의 고독사 문제를 지역 사회 안에서 예방·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현장의 분위기가 매우 뜨겁다”라며 앞으로 행복지수가 높은 임자면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임자면 복지행정담당 (240-3561)


관리자 메모 555
사용자등록파일보도자료(18.7.10).hwp (Down : 203, Size : 88.0 KB)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면민화합 임자해변 어르신 노래자랑” 성황리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