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열린군정

신안군뉴스

보도자료/해명

보도자료/해명

글 내용보기
122427 3345
교육복지과 2023-05-25 11:13:00
나주 영산고 이창균 교장 비금중학교를 시작으로 농어촌특별전형 순회특강 시작..'신안군 교육정책 특별보좌관으로 위촉하여 신안 미래인재들을 위해 재능기부'
나주 영산고 이창균 교장 비금중학교를 시작으로 농어촌특별전형 순회특강 시작..'신안군 교육정책 특별보좌관으로 위촉하여 신안 미래인재들을 위해 재능기부' 1나주 영산고 이창균 교장 비금중학교를 시작으로 농어촌특별전형 순회특강 시작..'신안군 교육정책 특별보좌관으로 위촉하여 신안 미래인재들을 위해 재능기부' 2나주 영산고 이창균 교장 비금중학교를 시작으로 농어촌특별전형 순회특강 시작..'신안군 교육정책 특별보좌관으로 위촉하여 신안 미래인재들을 위해 재능기부' 3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5월 3일 평생(45년)을 교육계에서 헌신해온 현 나주 영산고 이창균 교장을 신안군 교육정책 특별보좌관으로 위촉했다.

이창균 교장은 신안 자은도 출신으로 고향을 위한 재능기부의 뜻을 가지고 섬지역에서도 충분히 명문학교를 만들 수 있고, 1004섬 신안의 미래 인재를 양성할 수 있다고 밝히면서 우선적으로 순회특강을 실시했다.

이창균 신안군 교육정책 특별보좌관은 지난 5월 24일(수) 비금중학교에서 비금·도초권 학부모 및 학생을 대상으로 대학입시 및 농어촌특별전형 제도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도초고등학교, 임자고등학교, 압해중학교 순으로 순회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2014년부터 6년간 도초고등학교 교장으로 재직하면서 신안군 최초로 서울대생을 배출하고, 의과대 합격 등 무수히 많은 명문대학교로 진학시킨 풍부한 경험과 실적을 보여준 이창균 보좌관에 대하여 지역 학부모 및 학생들의 기대가 매우 높고, 경쟁력이 있음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교육이 살아나지 않으면 지역의 미래를 이야기할 수 없기에, 이창균 보좌관의 풍부한 경험을 신안군의 교육환경을 단계적으로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교육복지과 교육지원팀 (240-8731)


관리자 메모 555
사용자등록파일보도자료(비금중학교 순회특강).hwp (Down : 85, Size : 165.0 KB)
"출처표시"신안군청이 창작한 나주 영산고 이창균 교장 비금중학교를 시작으로 농어촌특별전형 순회특강 시작..'신안군 교육정책 특별보좌관으로 위촉하여 신안 미래인재들을 위해 재능기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