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기관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합니다.
운영현황 : 본 기관에서 운영 중인 영상정보처리기기의 대수, 위치 등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 번 | 부서명 | 설치목적 | 설치운영대수 | 설치위치및 촬영범위 |
촬영시간 | 영상정보 보관기간 |
영상정보 보관장소 |
관제방법 | 관제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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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 안전건설방재과 | 방범 | 00대 | 건물로비 및 출입구 주변 | 24시간 | 촬영일로부터 30일 | 000실 | 수시 모니터링 | 000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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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영상정보처리기기 및 영상정보를 안전하게 운영·관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연번 | 부서명 |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책임자 |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담당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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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성명 | 직위 | 전화번호 | ||
예시) | 안전건설방재과 | 000 | 주무관 | 000-0000 | 000 | 주무관 | 000-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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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책임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상기(제4조) 관리책임자 또는 관리담당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담당 부서를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열람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개인영상정보 열람 존재확인 청구서를 작성하여 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기관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받은 경우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관리책임자는 10일 이내에 서면 등으로 거부 사유를 정보주체에게 통지합니다.
본 기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및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 설치 등을 통하여 다음과 같이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은 2013년 6월 13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2020년 5월 21일로 수정 적용하였습니다